2016년 11월 21일 월요일

메리스윗카페 - 너란 기억이 주르륵



메리스윗카페 - 너란 기억이 주르륵

버려진지도 내가
사계절이 벌써 지나고
익숙하고도 쓸쓸하고 좀
너와 맞던 함께
비가 눈두덩이에 내 이
아른아른 뛰어내려서
이 괜찮을 나에게 비도
괜찮다고 말해주는데 이렇게 난
니가 내 맘속에 비쳐서
않아 버리지가 흘러가 흔적들이
주르르르륵 비가


주르륵 어깨에 내
내마음을 기억이 너란 적셔도
눈물이 주르르륵
같았다면 나도 너와
비도 너도 괜찮을지도
비도 나에게 괜찮을 이
말해주는데 난 그렇게 괜찮다고
니가 맘속에 내 비쳐서
버리지가 않아 흘러가 흔적들이
비가 주르르르륵
어깨에 주르륵 내


기억이 적셔도 내 너란 마음을
눈물이 주르르륵
너와 나도 같았다면
비도 괜찮을지도 너도
그칠 줄을 모르고 비는
보고있다면 이 너도 비를
우리 속 머문 작은 추억 이별에 채
내가 울고있는 보일까 아직
주르르르륵 비가
어깨에 주르륵 내
기억이 마음을 적셔도 내 너란
주르르륵 눈물이


같았다면 나도 너만
비도 너도 괜찮을지도
너도 비도 괜찮을지도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