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11월 23일 수요일

주안족발맛집 족가네 냉체족발 제대로네~

얼마전에 주안족발맛집 족가네 갔답니다.
검색해보니까 확실히 여기가 낫겠다 싶었는데요.
직접 가보니 정말 맛나더라구요.
냉채족발 먹는데 어떻게 이런 맛이 나오느지 감탄했어요~



족가네 입구~
크기는 아담한 사이즈인데요.
하지만, 저는 오히려 이런 곳이 좋아요~
이런 곳이 맛집이 많으니까요~




안에 들어가니 가격도 착해요.
메뉴 대부분 2만원대입니다.
제가 먹은 냉채족발 중자는 28000원!





이게 바로 냉채족발 비쥬얼!
그 이름으로 유추하듯이 시원한 족발이에요.
애매하게 차가운 족발이랑 완전히 차원이 달라요.
얼음이 들어있고, 와사비 소스로 간을 했어요.
야채도 한가득 하구요~




냉채족발은 이렇게 야채랑 같이 먹어야 맛나더라구요.
한입 먹는데 족발의 쫄깃한 맛이 아주 대박입니다.
족발은 차가우면 쫄깃해진다고 하거든요.
그리고, 그 와사비 소스가 톡 쏘면서도 잘 어울려요~
한입먹고 잘 찾아왔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ㅋ


 


주먹밥도 하나 주문~
주먹밥은 3000원이에요.
밥이 나오면 우리가 주먹밥 만들어 먹어야 합니다ㅋ





주먹밥과 잘 어울리는 냉채족발~
여름에 먹어도 좋을거 같지만, 겨울에 먹어도 꿀맛!




친구랑 먹는데 젓가락을 멈출수가 없어요~
냉채족발 처음 먹는 사람은 이거만 먹는다고 하던데~
먹어보니 왜 그런지 알겠어요~
이게 은근 중독적입니다 ㅋ

주안족발맛집 찾는다면 족가네 가보세요.
검색해보니 불족도 맛나다고 해서 저는 다음에 불족 먹을 예정~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