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2월 23일 수요일

서귀포 단란주점 엄청 많네요

 얼마전 서귀포매일올레시장 근처 갔거든요.


서귀포 단란주점이 이렇게 많은지 처음 봤어요.


제주도라고 해서 얍잡아 봤네요ㅎㅎ


여기도 밤에 장난아닌거 같습니다ㅋ


 






 


 




낮에는 조용한 시장 근처 단란주점~~

2층에도 단란주점이 있구요.



 


 

옆에 바로 붙어 있는 단란주점도 있습니다.

다 서귀포올레시장 근처에 있는 단란주점들~

그런데 건물만 봐서는 낙후되어 보이네요.

물론 외부와 달리 내부는 엄청 럭셔리할 수도...

 


 




 


 






피씨방 아래에 있는 단란주점~

피씨방에서 오락하다가 단란주점 가라는건가?ㅎ

 



 


짜장면 옆에 있는 단란주점~

그런데 한가지 발견한 점..

서귀포 단란주점은 그냥 아무데나 있습니다ㅋ

그것도 엄청 많이요ㅎㅎ


 

 



밤에는 이렇게 한가한 길거리가 어떻게 변할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그 후기들이 얼마나 있을까도 궁금합니다.


그런데 아무리 찾아봐도 제주 서귀포 단란주점 후기들이 안 보이네요..

 

여튼 서귀포 단란주점 리스트 다운로드는 여기서 받아보세요.


서귀포 단란주점 리스트